[푸켓 빠통]홀리데이 인 리조트에서 6박 8일의 가족여행
2024.2.1 ~ 8 가족여행 (6박 8일)
Holiday Inn Express Phuket Patong Beach
푸껫 빠통에서 킴과윤의 집이 되어준 곳 후기.
태국에 저녁 10시쯤 입국해 미리 예약한 택시를 타고 1시간을 달려 빠통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리조트에 도착했다.(클룩klook 통해 예약/ 택시비4인 - 한화 30,500원)
우리가 간 2월 초, 태국 날씨는 한국의 5월 초 날씨쯤 되는 듯했다.
IHG공홈에서 포인트로 사전에 예약했고 조식은 포함되지 않았다. 숙소를 배정받고 아이들과 심야 컵라면 파티를 한 뒤 얼굴이 붓든지 말든지 양치질만 하고 포만감을 지닌 채 바로 곯아떨어졌다.
침구 컨디션도 좋아서 푹 자고 멋진 뷰는 아니었지만 아침의 숙소뷰는 외국에 온 게 맞는구나...라는 현실을 알게 해 주는 뷰 정도였다. 발코니는 수영복 건조하는 곳 외에는 더워서 나가진 않았다.
룸서비스로 매일 물 4병씩 넣어준다.
드라이기, 다림질, 커피포트, 금고, 어메니티 등 기본적인 건 갖춰져 있다.
우리의 인원은 4명이라 킹사이즈 침대 1개와 쇼파베드로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아이 둘과 킴이 킹사이즈 침대 사용하고 윤은 침구가 세팅된 쇼파베드에서 지내며 불편함 없이 지낼수 있었다. 그리고 일정이 긴만큼 캐리어도 28인치 1개, 24인치 1개 캐리어 거치식 가방 2개를 챙겨갔다. 서랍장이 넉넉해 캐리어 1개는 꺼내놓고 생활하고 1개는 펼쳐놔서 생활했다.
킴과윤이 리조트에 머문 기간에는 서양사람들과 중국인이 많았고 드물게 한국인도 있었다.
빠통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리조트는 위치도 좋다.
찻길 건너면 바로 앞이 바닷가!!
그리고 도보로 정실론, 편의점, 마사지샵, 식당, 야시장 등 상권이 잘 갖춰져 있어 만족스러웠다.
(상권 후기도 계속 포스팅 예정)
그리고 1층 로비 쪽에 렌터카 회사가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푸켓에 가면 렌트, 반납 모두 편리하다.
킴과윤도 클룩을(Klook) 통해 3일간 렌트를 진행했다.
그리고 여행 마지막날 리조트내에 캐리어보관 서비스가 있어 체크아웃 후 1층 입구 보관소에 캐리어 보관 후 빠통에서 좀 더 여유를 만끽하였다.
푸켓 빠통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주저 없이 홀리데이 인 리조트를 추천해 본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숙박 경비
Holiday Inn Express Phuket Patong Beach
•6박- IHG 포인트
•청소팁- 총 THB120 (1day THB 20)
•벨보이팁- THB 20
*환율 THB 1 /한화37.44
•IHG 포인트 구매한 방법
연초나 이벤트 할 때 미리 100~200만 원 구매 후 이벤트 포인트 더 지급받는 형식으로 구입해 놨다. 포인트를 100만 원 사면 최대 100만 원(기간별 상이) 정도의 포인트를 더 준다.
포인트 덕에 등급도 항상 유지되니 체크인 시 룸업그레이드 혜택 및 서비스혜택도 있다.
•홀리데이인 사진 대방출~📸
킴과윤의 킴입니다😺
소소한 흔적들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따뜻함이 가득담긴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2024.11.14 - [해외여행/푸켓] - [푸켓 빠통]아이들도 좋아한 맛 집 |하와이안피자, 폭립, 퀘사디아가 맛있었던 Molly's 레스토랑 | 가족여행
2024.11.12 - [해외여행/푸켓] - [푸켓 빠통]홀리데이인 앞 레스토랑. 맛은 좋은데 서비스가 많이 아쉬운 곳. 가족해외여행
2024.10.31 - [해외여행/푸켓] - [푸켓 빠통]가족여행 저렴하지만 맛도 훌륭한 씨푸드레스토랑 Phuket Patong sea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