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내돈내산 존앤제인 풀빌라 둘째의 최애 공간인 곳~미온수와 조식
[ 존앤제인 풀빌라 ]
위치: 강원 원주시 호저면 평천 2길 60
안녕하세요, 킴과윤의 킴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강원도 원주의 존앤제인 풀빌라입니다~
이곳은 서칭 중 우연히 알게 된 곳으로 아이들의 높은 만족도로 2번을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높은 만족도로 기분 좋았던 내돈내산 존앤제인 풀빌라 소개 시작합니다~
1층_ 주차장, 수영장, 스파욕조, 서브주방
수영장과 스파욕조는 미온수여서 안성맞춤 온도입니다. 그리고 수영장 바로 옆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수영하다 물기만 제거하고 식사해도 문제없어요. 작은 냉장고, 전기그릴 식탁, 식기류들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가 있어 음악도 빵빵하게 틀었어요~ 튜브, 구명조끼가 비치되어있어요.
2층_ 화장실(화장대), 메인 주방, 거실
한적한 뷰가 좋은 거실은 소파베드형식으로 되어있고 이부자리요도 1세트 준비되어있어요.
주방에는 네스카페 커피머신(캡슐 있음)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화장실 바닥이 완전 따땃한 온돌이라 젖은 수영복과 샤워 후 물기도 엄청 빨리 말랐어요. 빨래건조대, 화장대, 드라이기, 샴푸,바쓰, 비누, 면봉 등 기본적인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
3층_ 침대 및 테라스
3층은 킹사이즈 정도의 큰 침대가 있어요. 복층 구조의 집이라 밤사이 추울까 걱정했지만 침대에 전기장판이 깔려있어 춥진 않았어요. 침대 앞 문으로 나가면 인조 잔디가 깔린 작은 테라스가 있어요. 커피 한잔을 부르는 공간입니다.
첫 번째 방문 -J03호
두 번째 방문 -J05호
킴과윤이 두 번 방문하여 묵었던 호실은
첫 번째 -J03호, 두 번째-J05호
두 방의 선택의 이유는 1층 수영장에 기둥이 없고 주차가능한 이유였어요.
tip! 주차장은 호실에 따라 파킹이 가능한 곳과 불가한 곳을 나뉩니다.
그리고 J05호는 끝 숙소라 3층 테라스에서 탁 트인 뷰를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좀 추워서 오래 있진 못했어요^^;;
조식은 오전에 일찍 이쁜 바구니에 담아져서 문 앞에 놓아주고 가세요.
조식 바구니 사진이 없네요.ㅜㅜ 저희가 다녀왔때는 조식무료였어요. 숙소 비용은 지금 비용보다 조금 비싼 편이었어요.(킴과윤은 일,월요일 방문) 커피, 요플레, 바나나, 빵, 포도 가져다주셨어요. 두 번 다 메뉴는 달랐지만 양이 바구니에 가득해 남은 거 포장해 왔어요.
사이트 들어가보니 지금은 조식 신청으로 바껴서~ 신청시 3만원~
존앤제인 풀빌라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모든 만족감을 주네요.
체크아웃 후, 차는 밖에다 잠시 파킹해놓고
아이들과 잔디밭에서 배드민턴치고 주변 산책도 하며 조금 더 즐기다 돌아왔어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존앤제인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킴과윤이 추천합니다^^
[존앤제인 풀빌라 홈페이지 사진-이미지출처]
킴과윤의 킴입니다😺
소소한 흔적들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따뜻함이 가득 담긴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